잘생기면 굶어죽을일 없음류甲.jpg

개드립 개드립
1.jpg


다음생엔 박보검으로



원글 주소 : http://www.dogdrip.net/117548634
목록으로
사이트 댓글
굵직하고 따뜻한 검은 초콜릿 속에따뜻하고 끈적한 화이트 초콜릿이 듬뿍!!!!윽-찍!
다태박
진짜 박보검 정도면 호빠하면 돈 존나 잘벌텐데.. 뭐 지금 연예인상태로도 돈잘벌지만 보검이같은 남자 따먹는게소원이다
박보검 진짜 TV틀면 다 박보검CF임돈개잘범.. 호빠안해도됨ㅋㅋ
보검이 같은 남자 따먹고싶다 구라안치고; 요즘 웬만한 걸그룹보다 더예쁨 개꼴린다
?
꿈깨시지 메갈룐
여기서 메갈얘기가 왜나옴?
장난임..
으 ㅎㅈ충였네 꿈깨시지 게이빌런
호빠 안하니까 순수하고 귀여워보여서 헤에~ 하고 한번 웃을때마다 수십명이 넘어가는거겠지..쒸불 존나 부러운 인생.....
남자하테 이러는 새끼도 고소미 당해야하는데...
디용...ㅠ
연예인 말고 일반인인데도 저렇게 줄지 궁금하다
박보검 얼굴 아름답지ㅋㅋㅋㅋ ㅇㅈ합니다
박보검으로 딱 10분만 살아보고 싶다일베 알몸빌런처럼 알몸으로 지하철 타도 오오오 거리지 않을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방송인줄알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상태로 10분 후에 박보검이 깨어나는 거야...크크크킄최고의 복수다!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상보소
근데 니 몸으로 바뀐 박보검은 거울 보고 목 매달고 있지 않을까..? 질식하고 있다 10분뒤에 바뀐 너가 죽는거지...
아냐그럼 내가 평생 박보검으로 사는거임올ㅋ
이봐 형씨! 개드리퍼는 얼굴이 바뀌어도 티가 난다고....
박보검은 덕질해도 박보검이다-박보검-
그것 마저도 무스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봉이 '축하해' 이말이 왜이리 웃기냐
근데 박보검 솔까 거품아니냐?판에보면 인성좋은걸로 자빨하면서 기정사실화 시키던데사실상 겪기전엔 모르지전두환도 사람은 되게 좋음
전두환한테 당해보지도 않고
거품인지 아닌지 겪기전에 어케 앎?
왜냐면 내가 존나 착하단 소리 많이 듣는데 실제론 아니거든
그거그냥 애매하게생겨서 칭찬할거리가 없단소리임 ㅂㅅ
응 아냐 븅쉰칭찬할거리 많은데너희 엄마가 맨날 비교하는 대상이 나같은 엄친아임
그건 다른 얘기할게없으니까 착하다고하는거야 그래서 누가 페북에 '누구누구는 엄청 착해' 하고 글써주냐? 뜬금없이?
내가 군대에서 착한 선임, 착한 후임 코스프레로 제대까지 유지했다익명 투표에서 착한 선임 1등하고선임도 나착하다고함사실상 인성 쓰레기
너가 그랬다고해서 보검도 똑같이 적용하면 일반화의 오류야.그리고 너도 인성 쓰레기까지는 아니더라도착한쓰레기정도는 될수도 있어
일베츙이 또...!!
왜 0렙인지 얼추 알겠다
진짜 개잘생김
보겸이 부럽다
주작임...아무튼 주작임..ㅠㅠ
저정도 외모는 흔하지 않냐? 물론 인구비율로 하는 얘기가 아니라 숫자가.외모만으로 저렇게 될거같진 않고 외모+유명세
?????
잘생김 + 연예인
우와아아아앙ㅇ
박보검 똥꼬털 존나 많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많을 거야..............
위에 몇몇착한척도 끝까지 가면 착한거임ㅇㅇ
너넨 돈벌어도 굶어죽게 생김
개드립댓글도 컨셉인진모르겠지만 존나 웃기네ㅋㅋㅋㄱㅋ,시벌
주작임암튼 주작임
목록으로
27두루와닷컴 정상화 안내99002015-06-04 15:03:05
1117508
20172 올해의 본격적인 첫 군포 초막골 캠핑후기(장박 제외, 카라반 제외)
12017-03-27 13:33:47
1117507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는데 예비신부가 물을 싫어하는 경우 어디로 가야 하나요
12017-03-27 13:33:47
1117506
다잘생기거나 이쁜 아이돌
02017-03-27 13:33:13
1117505
라네즈 모델 ㅊㅈ? ㄷㄷㄷㄷㄷ
22017-03-27 13:33:13
1117504
현직 연비 인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2017-03-27 13:33:12
1117503
제 할 일만 하고 퇴근하는 게 잘못된 일인가요?
02017-03-27 13:33:12
1117502
임신 한 채 다리가 마비 되어 고통 받는 길냥이를 도와주세요
02017-03-27 13:33:12
1117501
주차장시비..자게이의 선택은?
32017-03-27 13:26:33
1117500
인간이 원자력 발전을 포기 못하는 이유
52017-03-27 13:26:33
1117499
R2와 금사칠공의 위력
22017-03-27 13:26:32
1117498
크랍바디와 렌즈 추천 부탁드려요!
12017-03-27 13:26:31
1117497
[645z] 기변의 발목을 붙잡는 미칠듯한 100% 크롭
22017-03-27 13:26:31
1117496
진태 이 색 끼 완전 미쳤네요
62017-03-27 13:23:50
1117495
막나가는 김여사 빌게 만들 썰
112017-03-27 13:23:49
1117494
정부까는 오상진 JPG
72017-03-27 13:23:47
1117493
7세, 5세 부부동반 보라카이 어떤가요?
22017-03-27 13:23:47
1117492
위협 운전 신고 결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52017-03-27 13:19:52
1117491
[D750 + 85.5g] D610에서 D750으로 기변신고합니다
32017-03-27 13:19:52
1117490
Photo 5 Club, 첫번 째 사진전에서..
32017-03-27 13:19:52
1117489
단렌즈 하나 골라보려고 합니다
32017-03-27 13:19:51
코리아 타운에 간 일본ㅊㅈ(有)381
사창가에서도 완얼.jpg341
9급 공무원 레전드.jpg310
대한민국에서 일본기업을 운영하는 중국...273
도깨비를 보고 감명받은 한 택배기사265
만우절 레전드231
아침에 노메이크업상태로 사진을 찍은 ...182
후방주의)벗기전엔 모름162
김연아 방송용 vs 실제 모습..243
중국인 관광인 사라진 한국근황180
결혼파혼176
정권 교체되면 보게 될 사진..172
오늘 이재명 바닥보이던 장면 ㄷ247
송은정 작가 페북.135
4천만원 정도 차를 산다면?113
보안문제 해결하라!75
[긴급] 미친거아니냐 정부에서 전국 ...390
사나 과거사진.jpg241
불륜녀 취급하더니 쓰레기 데리고 잘사...179
힘든 여경 생활174
이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각 사이트의 원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본 사이트는 어떠한 문제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바일 버전 보기 광고 및 제휴문의 게시물 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