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김에 남사친이랑

조회수 : 307 - 네이트판 오늘의 톡

술먹고 남사친이 키스했는데 저도 취해서 그냥 받아줬어요 그 다음날 걔가 먼저 어제 미쳤었다 이정도로 얘기하고 저도 그런거같다하고 아무일도 없었던 척 평소처럼 지냈어요 전 진짜 실수였고 친구이상의 감정이 없어서 더 아무렇지 않은척 했구요 근데 이 친구는 그 이후로 그일에 대해 언급하는건 아니지만 약간 썸타는 분위기로 가려는듯해서... 전 그럴 마음이 없거든요

그리고 얘 연락하는 여자 있다고 들었어서

약간 얘가 나를 쉽게 보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제가 알맞게 처신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원글 주소 : http://pann.nate.com/talk/335129787
목록으로
사이트 댓글
키스는 게임에서 걸려도 할수 있는 스킨쉽 아닙니까..요즘 세상이 어느땐데..
ㅅㅂ... 내가 너같은년 만나서 한시간전에 헤어졌다술쳐먹고 잤단다... 이제 스무살인데 끼리끼리 쳐만나라 사람 상처주지말고
이미 술 마시고 맛가서 선 넘어놓고 알맞게 처신한다네 ㅋㅋㅋㅋ
어차피 대다수의 남자들은 목적이 하나뿐임 ㅋㅋㅋㅋ물론 나도 그럼 ㅋㅋㅋㅋ
솔직히 남자입장에서 글쓴이가 쉬워보이겠다 이제;; 그 남자 지금 음흉한 목적 있을듯;
너 글쓴것 보니까 웃긴다웃긴게 아니라면 멍청한거지
남녀사이 친구 개풀 ㅋㅋㅋㅋㅋㅋㅋ술이랑 밤이있는한 그딴거없다
키스할 수 있다 흔한일이다그냥 뭐 실수로 한거지 거기에 큰 의미 두면 인생 피곤하다앞으로 그런 일 많을텐데
남사친이랑.. 사귀던지 연끊던지 둘중 하나해야죠 뭐
좋다 좋아~ 근대 친구사이에 키스까지 진하게 했다면 ..답이없다는게 ..그냥 쌩까던 좀멀리하던 몇년 멀리하던 하는게 좋을꺼가튼데
키스만? 끝까지가지왜?
술먹고 얼떨결에 첫경험 하는 여자들 무지하게 많다. 그래서 개념있는 남자들이 술 잘먹는 여자를 안좋아 하는거야.
술먹고 그럴수도있어요 ! 하지만 다시 본인마음을 생각해보고 그 남자랑 관계를 발전할 마음이 없으면 딱짤라서 거절하세요 그분도 알아들었으면 혼자 썸타는건 그만하겠죠
키스해놓고 그리 말해봤자..ㅠ
자존감 키우면 이런 질문 올릴 필요없이 답나오는데한심하네요
걍 님 쉬운여자된거임 좋아하는사이도 아니고 키스라니..ㅋㅋㅋ이제 다음목적지는 엠티겟네
술 당분간 둘이 마시지 말고 평소처럼 대하되 이상한 기류 만들려하거나 그러면 화제 바로바로 돌리셈 맞장구 안쳐주면 그만
솔직히 취해도 아무한테나 키스 안한다 말이 여사친이지 널 어느정도 잠재적 여친으로 보는거다 걔가 연락하는 여자가 있던 없던 넌 마음 없다며 그럼 앞으로 걔랑 술은 당연히 마시는거 피하고 연락도 오는것만 적당히 하고 그러면 남자도 대충 눈치 챈다 솔직히 생각해봐라 걔랑 뭐 죽을때까지 친구 할수 있을꺼 같아?? 솔직히 이성을 친구로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거 이해 안됨 뭘 그렇게 고민 할 이유가 있나?? 그리고 나중에 남사친이 통수 칠수도 있으니까 처신 잘해 키스했다니 시작해서 뭐 잤다는 걸로 과장 되고 너 이미지 안좋아질수도 있다 여자는 세상살기 힘들다 이딴 말 할생각하지말고 니가 첨부터 처신 잘하면 이런일 절대 안생김 개또라이 만나지 않는이상
야이 십생큐야 내가 호구로 보이냐 라고 화를 내셔야할 타이밍 입니다. 키스 해보니 어 거절 안하네 = 아 대주겠구나.
목록으로
27두루와닷컴 정상화 안내99002015-06-04 15:03:05
1117509
2017/03/25~26 지리산 힐링산행(데이터주의)
02017-03-27 13:43:47
1117508
20172 올해의 본격적인 첫 군포 초막골 캠핑후기(장박 제외, 카라반 제외)
52017-03-27 13:33:47
1117507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는데 예비신부가 물을 싫어하는 경우 어디로 가야 하나요
42017-03-27 13:33:47
1117506
다잘생기거나 이쁜 아이돌
32017-03-27 13:33:13
1117505
라네즈 모델 ㅊㅈ? ㄷㄷㄷㄷㄷ
72017-03-27 13:33:13
1117504
현직 연비 인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82017-03-27 13:33:12
1117503
제 할 일만 하고 퇴근하는 게 잘못된 일인가요?
52017-03-27 13:33:12
1117502
임신 한 채 다리가 마비 되어 고통 받는 길냥이를 도와주세요
32017-03-27 13:33:12
1117501
주차장시비..자게이의 선택은?
62017-03-27 13:26:33
1117500
인간이 원자력 발전을 포기 못하는 이유
82017-03-27 13:26:33
1117499
R2와 금사칠공의 위력
42017-03-27 13:26:32
1117498
크랍바디와 렌즈 추천 부탁드려요!
32017-03-27 13:26:31
1117497
[645z] 기변의 발목을 붙잡는 미칠듯한 100% 크롭
32017-03-27 13:26:31
1117496
진태 이 색 끼 완전 미쳤네요
92017-03-27 13:23:50
1117495
막나가는 김여사 빌게 만들 썰
162017-03-27 13:23:49
1117494
정부까는 오상진 JPG
112017-03-27 13:23:47
1117493
7세, 5세 부부동반 보라카이 어떤가요?
42017-03-27 13:23:47
1117492
위협 운전 신고 결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72017-03-27 13:19:52
1117491
[D750 + 85.5g] D610에서 D750으로 기변신고합니다
32017-03-27 13:19:52
1117490
Photo 5 Club, 첫번 째 사진전에서..
32017-03-27 13:19:52
코리아 타운에 간 일본ㅊㅈ(有)382
사창가에서도 완얼.jpg342
9급 공무원 레전드.jpg313
대한민국에서 일본기업을 운영하는 중국...276
도깨비를 보고 감명받은 한 택배기사266
후방주의)벗기전엔 모름164
후방주의,8MB] 습관121
일당 10만원짜리 성노동자.JPG108
김연아 방송용 vs 실제 모습..245
중국인 관광인 사라진 한국근황182
결혼파혼177
정권 교체되면 보게 될 사진..174
오늘 이재명 바닥보이던 장면 ㄷ249
송은정 작가 페북.136
4천만원 정도 차를 산다면?115
보안문제 해결하라!76
[긴급] 미친거아니냐 정부에서 전국 ...393
사나 과거사진.jpg242
불륜녀 취급하더니 쓰레기 데리고 잘사...179
힘든 여경 생활176
이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각 사이트의 원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본 사이트는 어떠한 문제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바일 버전 보기 광고 및 제휴문의 게시물 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