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국의 흔한 동네 총포상 클래스 ㄷㄷㄷ

조회수 : 245 - 디시인사이드 HIT갤









불곰국에 5년째 사는 유령 총갤러인데, 

미국이나 다른 외국에 사는 갤러들은 있는것 같은데, 불곰국은 없는 거 같아서

그냥 동네 총포상에서 왔다갔다 찍은 사진 몇 장 올려볼께.. 

여긴 총포상만 따로 하는 곳은 드물고 사냥 용품이나 칼, 활도 같이 겸하는게 특징. 

처음에는 한국의 총포상 정도 생각하고(사실 가본적도 없음..) 엽총이나 공기총 정도 팔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입구에 진열된 RPD 무가동 실총을 보고 바로 지림.. ㄷㄷ

image

 

칼이나 활 같은건 관심이 없어서 들어오자 마자 총기 코너로 갔는데, 벽에 걸려있는 AK 들을 보고 AK빠를 자처하는 본인은 한동안 넋을 잃고 바라만 보고 있었음..

잠금 장치같은 것도 없어서 에어소프트 건인줄 알았는데, 왼쪽은 공포탄만 쓸수있도록 개조된 프롭총기, 오른쪽은 에어소프트 건이라고 점원 아저씨가 설명해주네..

그러면서, 프롭총기는 소지 라이선스나 제한 없이 살 수 있으니, 관심있으면 알려달라고... 

image



에어소프트 종류는 메이커끼리 리얼리티 가지고 서로 싸우지만 역시 실총 리얼리티 앞에선 아닥션... ㄷ

40000루블이 좀 넘으니 한국돈으로 70-80만원 정도.. 한국으로 가져오는데 문제만 없다면 과감히 질러보겠지만, 내 인생의 안녕을 위해 그럴 일은 없을 듯.. 

image





여긴 공기총 코너, 무슨 코끼리나 코뿔소도 한 방에 잡을 것 처럼 생겼는데, 점원 아저씨가 공기총이라고 함. 

러시아 제 메이커고 공기총 주제에 초구 속도가 300m/s 나 나가는 무식한 녀석이라고..ㄷㄷ 

그리고, 리볼버 식 탄창에 6발 장전까지 가능한데, 이것도 라이선스 없이 살 수 있다고... 

가격은 대략 1700-1900불 정도 하는듯.. 어떻게 쓰는지 점원 아저씨가 시연도 보이셨는데, 자전거 펌프를 꺼내더니 호스 끝을 총신 앞 구멍에 꽂고 펌프질을 하시네..

자전거 펌프로 공기총에 공기 주입하는 건 처음 알게됨.. 

image

아래 불펍식으로 특이하게 생긴 넘들도 공기총이라는데 한국산이란다. 점원아저씨가 "너님 한국에서 왔다고?" "얘도 한국에서 옴." 그러길래

봤는데 정말 생산국가에 한국이라 찍혀있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국산을 보게 되니 쪼금 반가움. 

image



이제 라이선스가 있어야 구매 및 소지할 수 있는 실총 코너,, 

일반 엽총이나 산탄총 같은 것들도 많이 파는데 거긴 별로 관심이 없어서 패스하고

역시 AK의 나라가 아닐까 코너 한 구석에 AK 들을 진열해놓고 팔고 있음.. 

엄밀히 따져 저건 AK는 아니고 Saiga 나 Vepri 같은 민수용 메이커에서 제작한 민간용 총기임.

접철식 개머리판에 드럼 탄창에 옵틱에 소음기까지 달아놓았지만 합법적인 민간용이라고..



image



민간용/군용 화기 구분 근거는

장탄 수 제한(10발) - 탄창 외형은 제한이 없어서 일반 30발 탄창을 개조해서 10발만 들어가게 해서 팔기도 함. 

연사 제한- 당연히 연사 기능 없음

강선 제한- 이건 들은 건데 강선이 있으면 군용으로 분류된다고.. 



아무튼 민간용 주제에 군용보다 더 터프하게 생겨도 되는건지..ㄷㄷ

image

image



물론 평범하게 생긴 라이플 종류도 꽤 있었음. 

image



Saiga-12K 반자동 샷건 같은 괴물도 민간용으로 분류되어서 버젓이 팔리고 있었음..  

image



거기다 가격도 착해서 약 1300불이면 살수 있음. 라이선스를 위해 러시아 영주권을 따야 할 것인가 몇초간 진지하게 고민함.. 

image



RPG-7까지 판단다.. 무가동 실총이라 라이선스 없어도 사는데 문제 없다고 친절하게 점원 아저씨가 설명하네.. 

아마 살 생각 있으면 지르라는 압박인듯.. 그땐 시간이 없어서 대충 보고 나왔는데 다음에 가니까 팔렸는지 안보임..

image



좋고 나쁜 점도 있겠지만, 비비탄 총도 마음대로 가지고 못놀고, 경찰한테 걸릴까봐 전전긍긍하는 우리나라 현실을

보면 총기나 밀덕 문화에 관대한 러시아가 많이 부러웠음.. 여긴 국방부에서 서바이벌 게이머까지 초청해서 전차나 장갑차 동원해서

서바이벌 게임도 하는데,, 그 정도는 아니더라도 우리나라도 사람들 인식이 바뀌었음 좋겠음..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원글 주소 : http://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96187&page=1
목록으로
사이트 댓글
DNA
앱으로 보기
목록보기
AK 넘나 터프한것!!!! ㅠㅠ 닥추닥추
ㅗㅜㅑ
칠사유짤에서 터프함에 닥추~
아스발 브스스라던지 ak12는 안보이네요 쨌든 ㅊㅊ
러시아무기 멋있다고 생각한적 없는데 너 땜에 처음 깨달음
개추
크- 다른건 몰라도 저런건 부럽다
힛갤 ㄱㄱ
목록보기
디시콘
보이스리플
[총갤] 불곰국의 흔한 동네 총포상 클래스 ㄷㄷㄷ
[칸갤] [깡갤주점 - SEA BAR] 01화 : 시작함
[푸갤] 꼬꼬마준재의일기 14.15
[연뮤갤] 우울하니까 현고든 짤털꺼야...
[동기갤] 스압/ 햄스터 쇼핑 후기
[문갤] 1년간 나름 다이내믹한 글씨뵨화
[너갤] 집에서 말차 파르페를 직접 만들어 보자
[과빵갤] 금란으로 카스테라를 만들었다던 빵빠밤은 보아라
[히갤] 안녕 새로운 컴터그림들과 코믹스고민
[냥갤] 드디어 토토는 탈주에 성공했습니다
목록으로
27두루와닷컴 정상화 안내114052015-06-04 15:03:05
1178411
요가하는 도끼 ㅊㅈ(有)
22017-05-23 21:32:53
1178410
gm1, gm1s, gm5 차이가 뭔가요?
02017-05-23 21:32:51
1178409
임영민 연애하는게 무슨 문제냐고 하는 애들아
12017-05-23 21:32:51
1178408
얘들아 임영민한테 등돌리기전에
02017-05-23 21:32:50
1178407
+)추가 종현이랑 민현이 듀엣곡 들어바ㅠ
02017-05-23 21:32:49
1178406
연애해도 욕안먹을거같은 연습생
02017-05-23 21:32:49
1178405
영화 장군의 아들 봤는데 ㅋ jpg 有
42017-05-23 21:26:12
1178404
제 성격은 정말 희귀합니다 有 ㄷㄷㄷㄷ
22017-05-23 21:26:12
1178403
새 카메라가 왔습니다.
12017-05-23 21:26:11
1178402
고든 램지가 알려주는 요리 비평 잘하는 법
52017-05-23 21:24:31
1178401
논란의 페널티킥, 축구 전반전 2:0
82017-05-23 21:19:31
1178400
발볼 정말 크신 분들에게 여쭙니다.
22017-05-23 21:14:32
1178399
테이저건 맞고 쓰러진 이유
62017-05-23 21:14:31
1178398
이승우 골장면(심쿵주의)
82017-05-23 21:12:52
1178397
패스가 국대급 有
82017-05-23 21:12:52
1178396
바르낙III F 와 동네한바퀴
32017-05-23 21:12:51
1178395
못생긴데 인기 많은 애들은 뭐야?
32017-05-23 21:12:51
1178394
따뜻한밥상이 먹고싶어요 저에게 밥상좀 차려주실래요?
32017-05-23 21:12:51
1178393
영민이 여자친구한테 잘해줄거 같다는 망상들이 ㄹㅇ 현실이였구나...
32017-05-23 21:12:50
1178392
나치의 인체실험으로 태어난 아이를 돌보는 게임
52017-05-23 21:12:50
오산 테이저건 반성은 커녕 따박따박 ...430
카페 진상 손님.JPG313
김태균이 김재걸한테 맞은 이유.gif310
테니스 잘치는 ㅊㅈ268
일본에서 적발된 원정녀366
일본의 생계형 아이돌.JPG268
후방주의 - 랜선...NTR251
맥심 6월호 표지209
고딩 테이저건 맞은놈 여론몰이중..ㅋ...316
M4 컨버 염산테러당했습니다. 도와주...221
테이저영상.. 개인적으로 느낀거..195
급전에 분열되는 박사모154
정말 무서운 사진.jpg215
테이저건 진압 화성 동부경찰서 게시판...170
하태경 트윗 팩폭 ㄸㄸㄷ155
옆동네에 새로운 폭력 짤이 나왔군요143
여자들 이런 미니스커트 입는 이유가 ...237
임영민 여친 발각됨201
마른여자들 가슴...194
결혼전 이별여행 가려고 하는데요..159
이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각 사이트의 원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본 사이트는 어떠한 문제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바일 버전 보기 광고 및 제휴문의 게시물 삭제요청